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리버풀, 맨다운에도 본머스 꺾고 2연승…‘살라 역전골’ 빛났다 👍 ⚽ 🏆

728x90
반응형
SMALL

리버풀 승리

리버풀이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본머스를 꺾고 프리미어리그 2연승을 달성했습니다. 리버풀은 19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열린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에서 본머스를 상대로 3-1로 승리했습니다.

이날 리버풀은 전반 초반에 세메뇨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불안한 출발을 했습니다. 하지만 전반 28분 디아스의 동점골과 전반 35분 살라의 역전골로 경기를 뒤집었습니다. 후반에는 맥 알리스테르가 퇴장당하며 수적 열세에 몰렸지만, 후반 17분 조타가 추가골을 터뜨려 승리를 확실히 했습니다.

반응형

이날 리버풀의 주인공은 살라였습니다. 살라는 전반에 페널티 킥을 네투에게 막혔지만, 재차 공을 밀어 넣으며 역전골을 기록했습니다. 살라는 이로써 프리미어리그에서 4경기 연속 골을 넣으며 득점력을 과시했습니다. 살라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총 5골을 넣으며 득점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SMALL

한편, 이날 리버풀에서는 엔도 와타루가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엔도는 후반 18분 각포와 교체되어 투입되었고, 약 30분간의 출전 시간 동안 리버풀의 공격을 도왔습니다. 엔도는 후반 25분에는 박스 안에서 슈팅을 시도했지만, 네투에게 막혔습니다. 엔도는 후반 40분에는 코너킥 상황에서 헤더를 시도했지만, 공이 크로스바 위로 날아갔습니다.

이로써 리버풀은 승점 7로 성적을 올렸고, 본머스는 승점 1로 처지가 좋지 않습니다. 다음 경기에서는 리버풀은 아스널과, 본머스는 레스터 시티와 맞붙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